이쁜 페스티벌 립스틱

Posted by 리아스마일
2015. 11. 20. 22:28 뷰티 꿀팁
 VDL립스틱!
고준희 립스틱으로도 유명하다죠~



제가 포스팅 할 제품은
페스티벌 립스틱 러브마크
612호(FINNICK)피닉 이예요




케이스도 이렇게 러블리할 수가
일단 맘에 들어요!!ㅎㅎ
얼른 개봉해봐야지~~♥
 

케이스 밑 바닥 쪽에는
스마트 시대답게 QR코드
있더라구요ㅎㅎ
 
개봉박두!!!두둥!!ㅎㅎ
VDL립스틱하면 다 떠올리는
외부 모습이죠??ㅎㅎ
립스틱을 열었다 닫으면
중간에 있는 자석으로 인해
절대 열릴위험이 없다는 점!!
가방에 립스틱이 열려서
멘붕상태가 될 일을 없겠어요ㅎㅎ
 

뚜껑을 열어서 립스틱 색을
확인해봤어요ㅎㅎ
와...친구에게 무한감동ㅠㅠ
내가 갖고 싶던 색이야♥♥
립스틱에 VDL으로 새긴것도
너무 예쁘지않나요??ㅠ
색도 선명하고 입술에 발색해보면
딱 저 색으로 발색되더라구요
이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보는것과 입술에 바른 색이
같다는거!!
 

입술에 바르면 이 색이 나와요ㅎㅎ
다홍빛에 가까운데 한 번 발라도
발색이 어마어마해요!!
입술을 다 채워서 발라도 예쁘고
중간부분만 발라서 그라데이션
해도 너무너무 예뻐요!!

 

이상으로 VDL립스틱 소개였어요
감사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