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Posted by 리아스마일
2015. 7. 31. 23:10 요리,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곰's작업실 추천 해드려요.

대구 동성로 맛집 중에서도 곰'S 작업실은 2만원 이상 시키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공짜로 주는 걸로도  유명하죠.

제가 동성로 맛집을 곰's 작업실로 꼽은 이유가 항상 만족 스럽게 먹고 나와서 좋아요 ㅎㅎ

가격도 괜찮고 학생들이 먹기에도 부담 없이 즐길수 있어요.






프레즐 파스타 9200원

조금 느끼 할 수도 있지만 가격대비도 괜찮고 좋아요.






빠네 크림 9,700원 추천 합니다.




목살스테이크 저는 디너로 가서 8,900 원 이였어요.

양이 적을수도 있어요.




불고기 필라프 &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8200원 8900원입니다.


저는 여기서 알리오 올리오도 먹어 봤는데 이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곰's 라이스도 가격이 착한데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2만원 이상 주문시 주는 고르곤졸라 피자

진짜 꿀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곰's작업실에는 친구들과 자주가서 저는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먹어 보았어요.


동성로 맛집으로 추천 해볼만한 맛집이였습니다.

꼭 가보세요~

길은 뜨라레쪽으로 쭉가서 이찌로랑 피제리아 앞에 있어요.